스탑북, 쉽고 빠르게 만드는 행사 소품 ‘미니배너’ 출시
5가지 테마 23개 디자인 제공…오는 28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디지털 인쇄 전문업체 스탑북은 포토팬시 신상품 ‘미니배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탑북 미니배너는 예정된 행사에 알맞은 디자인을 선택한 후 드래그&드롭으로 사진만 넣으면 완성된다. 어떤 소품들보다도 쉽고 빠르게 완성되는 것이 특징이며, 제공되는 아이콘이나 글상자 등을 이용해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도 있다.
스탑북 미니배너는 5가지 테마에 총 23가지 디자인을 갖췄다. 테마는 아기의 탄생 축하나 돌, 백일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테마, 둘 만의 기념일이나 특별한 이벤트 준비에 도움을 주는 ‘커플’ 테마, 생신이나 사은회 등 부모님과 어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족’ 테마가 있으며,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굿즈’ 테마와 생일파티, 이벤트, 행사 홍보 배너 등 크고 작은 행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행사/알림’ 테마 등이 있다.
미니배너는 캔버스 용지와 투명 거치대로 구성된다. 미니배너의 캔버스 용지는 감성적이고 따뜻하게 행사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으며, 투명한 색상의 탄성 있는 거치대는 가볍고 이동 및 보관이 쉽다. 내지만 따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해 필요 시 교체해 사용할 수도 있다.
스탑북 관계자는 “요즘 돌잔치, 부모님 생신, 프로포즈 등을 셀프로 직접 준비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클릭만으로 멋지게 완성할 수 있는 미니배너로 가벼운 가격에 특별하게 행사를 준비하고 행복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탑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미니배너로 행복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배너에 담고 싶은 소중한 사람을 선택하고 활용 방법을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미니배너 제작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 매체 : 데이터넷
▶ 기자 : 윤현기
▶ 게재 일시 : 2017.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