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버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KSI NEWS

끝없는 도전


한국학술정보의 최신 뉴스를 공유합니다.

뉴스

맞춤카드 ‘카드큐’, 2월 고백의 달 ‘러브 이벤트’ 실시

2015-04-15

머니투데이 뉴스


맞춤카드 ‘카드큐’, 2월 고백의 달 ‘러브 이벤트’ 실시




러브 이벤트’ 실시



카드 제작 전문 업체 카드큐가 설과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2월 한 달 동안 ‘2가지 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카드큐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러브카드 2종을 증정하는 행사다. 땡큐백과 함께 화이트와 레드가 세련되게 어우러진 러브카드를 준다.

두 번째는 ‘조금 더 달콤한 고백’ 이벤트다. 가족과 친구, 연인을 향한 고백의 메시지와 원하는 상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에서는 매주 13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금요일마다 카드큐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후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련된 상품은 △카드큐 전 상품 제작권 △초콜릿북 포토북 제작권 △뚜레쥬르 사랑을 전하는 가나슈케이크 △이케아 캔들 랜턴 및 캔들 세트 △하트쿠션 등이다.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기 때문에 그 주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다시 응모할 수 있다.

카드큐 관계자는 “2월은 짧지만 다양한 행사가 있어서 더욱 특별한 달”이라며 “고백 댓글로 달콤한 선물도 받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에게 러브카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러브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디자이너의 맞춤 시안 서비스 및 빠른 제작으로 입소문이 난 카드큐는 명절 연휴 전 원활한 배송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시안 확인 디자이너 인력을 충원하면서 집하 기간에 따른 택배 업체를 추가하는 중이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